[excel] 엑셀 메모 삽입 ,삭제 쉽게 따라하기 (단축키 사용)

엑셀 메모 입력 , 단축키 사용 , 삭제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.

 

1. 엑셀에 내용을 입력합니다.

 

 

2. 메모를 입력하고자 하는 셀 오른쪽 클릭후 메모 삽입을 선택합니다.

   혹은 셀을 선택하고 Shift + F2 를 누릅니다. 

 

 

 

3. 메모 삽입칸이 나옵니다.

 

 

 

4. 메모를 입력합니다.

 

 

5. 메모가 입력된 셀에는 오른쪽 상단에 빨간 삼각형 표시가 생깁니다.

 

 

 

6. 마우스를 이동하면 메모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.

 

 

 

7. 메모를 항상 표시하거나 숨기려면  메모 표시/숨기기를 선택합니다.

 

 

 

8. 메모를 드래그 하면 메모 이동도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9.메모를 편집하려면 메모 편집을 선택합니다.

 

10. 메모를 삭제하려면 메모 삭제를 선택합니다. 

 

이상으로 엑셀에서 메모 삽입 , 삭제 , 편집 , 숨기기 에 대해 설명 드렸습니다. 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